반응형
9. 광고회사의 업무와 현황
* 광고회사는 광고제작에 관한 서비스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반에 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 광고회사의 주요업무
① 광고기획 및 제작
② 마케팅전략 수립
③ 매체집행
④ 크리에이티브 서비스
⑤ 판매촉진
⑥ PR 등
→ IMC 종합전문대행사로 진화 중
<사례> 대흥기획의 사업부문별 조직도
반응형
'광고학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홍보학과, 마켓팅, 소비자, 경영학과 등 광고학 핵심 요점 정리 8. 광고산업의 구조 (0) | 2023.09.21 |
---|---|
홍보학과, 마켓팅, 소비자, 경영학과 등 광고학 핵심 요점 정리 7. 광고산업의 규모 (2) | 2023.09.19 |
홍보학과, 마켓팅, 소비자, 경영학과 등 광고학 핵심 요점 정리 6. 광고제작과 광고효과 측정 (0) | 2023.09.18 |
홍보학과, 마켓팅, 소비자, 경영학과 등 광고학 핵심 요점 정리 5. 광고전략의 수립 (0) | 2023.09.17 |
홍보학과, 마켓팅, 소비자, 경영학과 등 광고학 핵심 요점 정리 4. 마케팅전략과 IMC전략의 수립 (0) | 2023.09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