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카술 소개

월급날 가볼만한 익산의 스시 초밥 맛집 스시노부에 가보았습니다.

반응형

이번에 방문한 곳은 해산물 요리가 하나씩 코스로 나오는 어양동 스시 맛집 ”스시노부“예요.

<스시노부>

주소 : 전북 익산시 동서로 520

영업시간 : 11:30 – 22:00(일요일 휴무)

전화번호 : 0507-1321-0928

 
 
 
 

분위기 좋은 넓은 내부로 홀에 테이블이 여러 개 있고 안쪽으로도 자리가 몇 개 있어요.

저는 친구들의 추천으로 처음으로 와보는데 아는 사람들은 알고 인기가 많은 곳으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.

예약하지 않고 방문하면 발걸음을 다시 돌릴 수도 있으니 방문 시에 예약 꼭 하고 오시는 것 추천드릴게요!

 
 

메뉴판이에요.

노부 모둠초밥, 초밥, 절반 초밥 등 초밥/

사시미 코스 또는 정식, 우동 정식/ 오뎅, 소바 정식, 소바 등 계절 특선/

돈가스, 회덮밥, 알밥 뚝배기, 우동 등 식사류/

안주류, 술, 음료가 있어요.

 
 
Previous imageNext image
 

저희는 2인부터 주문 가능한 1인 22,000원 사시미 정식을 시켰고 기본으로 유자 샐러드, 백김치, 락교&단무지가 나온 뒤에

식전 속을 달래 줄 옥수수죽이 나왔어요. 옥수수죽은 따뜻하면서 고소하고 은은하게 단맛이 났으며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식감이 입안을 즐겁게 해줬어요.

본격적인 식사 요리가 하나씩 나오는데 가장 처음에 나온 건 깊이 숙성된 사시미예요. 광어, 연어, 참치, 우럭, 도미가 들어있는데 회 종류가 다양해서 좋았어요.

 

광어는 쫀득쫀득했고, 참치는 김에 싸서 무순을 올려 먹었는데 부드럽고 살살 녹았으며 연어도 마찬가지로 입에서 사르르 녹았어요. 도미는 탱글탱글하니 광어, 우럭과 또 다른 식감이었는데 하나같이 다 다른 맛이라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^^

사시미 다음으로 큰 고등어구이가 나왔는데 집에서 먹는 것과 또 다른 느낌이었고 가시가 발라져 나와 먹기 편했어요. 와사비 간장에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.

생선구이 다음으로는 초밥인데 참치, 새우, 간장새우, 연어 초밥이 인원수에 맞게 나왔어요. 다른 초밥집과 달라 좋았던 건 코스요리 느낌으로 하나씩 다른 메뉴가 나와서 질리지 않았고 색다르네요!

각자 다른 맛의 초밥을 음미하며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연어 초밥과 간장새우 초밥이 제일 맛있었어요~

 

마지막 마무리 식사로 우동과 알밥을 골라서 먹을 수 있는데 우동은 면발이 쫄깃쫄깃, 탱글탱글하니 속을 편안하게 해줬고 알밥은 새콤달콤했어요. 마지막 음식을 끝으로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저녁 식사를 했어요.

 

 

반응형